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0:14본문
Download :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ppt
같은 이름의 한글 자료(資料)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설명
I부
1. NHN introduce
2. 왜 Cafe인가?
3. 외부analysis
4. 내부analysis
1) STP
2) 4P
5. SWOT
6. 기존전략(戰略)
II부
“네이버는 돈이다”
1. 통합화
2. 제휴
1) On-line과 Off-line의 연결
2) 기업과 카페와의 연결
3. 광고 전략(戰略)
❑ 배경
• 초기에는 회원수 경쟁
• 최근에는 서비스 품질에 기반한 업체간 差別(차별) 화과정이 진행된 후 상위 사업자군형성
❑ 속성
• 2001년부터 프리미엄 서비스 concept(개념) 도입
• 자체서비스와 콘텐츠에 과금하는 유료화정책
• 진보된 형태의 매출구조와 안정적인 수익구조 형성
❑ 전략(戰略)
• 포털서비스는 포괄적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져 정보획득과 누리망 에 있어서 목적지(Destination)로 위상이 변화되고 있다아 NHN은 이러한 concept(개념)에서 포털의 최적 성장 모형을 구현하고 …(생략(省略))
Download :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ppt( 24 )
레포트/경영경제
네이버 카페의 마케팅의 전략을 분석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 입니다. 네이버를 간략히 intro 하고, 네이버가 왜 카페를 런칭했는지 배경과 環境(환경) 분석 및 마케팅 책략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네이버
네이버 카페의 마케팅의 책략을 분석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책략에 대해서 정리(整理) 한 리포트 입니다. 네이버를 간략히 소개하고, 네이버가 왜 카페를 런칭했는지 배경과 환경 분석 및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같은 이름의 한글 자료도 있으니 참조하세요~네이버 ,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책략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