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0:56본문
Download : 용기를 읽고나서(2).hwp
미인과 데이트를 하는 것은 대부분의 남자들의 꿈일 것이다. 그렇다면 나에게 용기는 어떤 존재일까 처음에 나는 이 용기라는 녀석은 어디있는지, 어떻게 찾아야 할지 모르는 뜬구름 같은 존재였다. 그리고 항상 도망다녔다. 그런 꿈을 이루는데에 용기가 있으면 된다니, 누군가에게는 희망적인 말일 것이다. 생각 해보면 나는 이 책에서 표현하듯 조금만 실수하면 떨어지는 외나무다리를 건너고 있었다.
용기를 읽고나서
용기를 읽고나서 , 용기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용기
Download : 용기를 읽고나서(2).hwp( 32 )
설명
용기를 읽고나서 나서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라는 명언은 누구나 알 것이다. 그러나 내가 도망친 곳은 언제나 나에게 비참함과 불만족, 시기와 질투만을 가져다 주었다. 그리고 마침내 외나무 다리를 건넜을때는 정말 달콤한 보상이 있었었다.그런데 참 이상한…(생략(省略))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용기,감상서평,레포트
용기를 읽고나서
_hwp_01.gif)
_hwp_02.gif)
다. 그러자 나는 친구를 사귀기 위해 먼저 말을 걸 상황이 생겼다. 용기라는 친구를 만난 이후에도 외나무 다리에서 떨어졌지만 그 이후에는 고통을 느끼기 보다는 어떻게 하면 그 외나무다리를 건너가야 할지 생각하고, 고통이 익숙해졌었다. 그 당시 나에게는 이 책에서의 영제아 같은 두려움이 있었지만 그러한 두려움을 벗어난 덕분에 친구들과의 관계를 만들 수 있었다. 이성과의 관계도 처음에도 두려움이었으나 점차 이성과 동성의 차이점을 깨닫고 이성과도 친구가 되는 방법을 이 용기라는 친구덕에 깨달을 수 있었다. 그렇다면 누군가의 꿈을 이뤄 주게 하는 이 `용기`라는 녀석은 무엇일까 이 용기라는 녀석은 누군가에게는 멀리 떨어져 있는 존재일 수도 있을것이고, 누군가에게는 항상 함께하는 친구일 수도 있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용기라는 녀석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그래서 그랬을까 나는 언제나 내가 원하는 다른 꿈들과 친구들을 놓쳤었다. 처음에는 용기라는 녀석이 어디있는지도 모른채 외나무다리를 건너가다가 외나무다리에서 떨어져서 큰 상처를 입은적도 있었고, 그 과정 속에서 용기를 더더욱 찾았었다. 그 당시 나에게는 정말 큰 도전 처리해야할문제였고, 처음에는 많이 서툴렀던 방식으로 친구에게 말을 걸기 스타트했고, 점차 친구들과의 관계에서 만족을 하게되기 스타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