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6:08본문
Download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pptx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순서
스포츠,광고와,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서론
1) FILA intro
2) 주 고객층 현재상황
3) marketing 현재상황
2. 본론Ⅰ
1) marketing Ⅰ
2) marketing Ⅱ
4. 結論(결론)
1) 기대효능
2) bibliography
_SLIDE_3_
서 론
_SLIDE_4_
서론
조 intro 및 선정 이유
_SLIDE_5_
서론
FILA intro
▲윤윤수 회장
1991년 FILA 코리아 창설
2007년 글로벌 사업권 및 상표권 인수 계약 체결
_SLIDE_6_
서론
FILA intro
_SLIDE_7_
서론
FILA intro
_SLIDE_8_
서론
주 고객층 현재상황
주 고객층 30~50대 남성
_SLIDE_9_
서론
marketing 현재상황
_SLIDE_10_
서론
marketing 현재상황
_SLIDE_11_
서론
marketing 현재상황
_SLIDE_12_
본 론 Ⅰ
_SLIDE_13_
marketing Ⅰ
본론 Ⅰ
연간 등산객 수 증가율
공원 별
2007
2008
2009
2xxx
계
37,976,815
37,707,405
38,219,355
42,658,154
매년 등산객 증가 추세!
_SLIDE_14_
marketing Ⅰ
본론 Ⅰ
촉진행사
이벤트
공모전
_SLIDE_15_
본 론 Ⅱ
_SLIDE_16_
본론 Ⅱ
marketing Ⅱ
후원
후원
_SLIDE_17_
본론 Ⅱ
marketing Ⅱ
협약
_SLIDE_18_
본론 Ⅱ
marketing Ⅱ
_SLIDE_19_
결 론
_…(To be continued )
Download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pptx( 32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