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紹介와 IMC전략(strategy)analysis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33
본문
Download :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pptx
Download :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pptx( 56 )






순서
아로나민 紹介와 IMC전략(strategy)analysis 및 시사점
아로나민,소개와,IMC전략,시사점,의약보건,레포트
_SLIDE_1_
아
로
나
민
_SLIDE_2_
목 차
브랜드 紹介(소개)
시advantage유율
매출
브랜드 확장
IMC 전술
초기 IMC
광고
PR
시사점
Q & A
_SLIDE_3_
지난 1963년 발매 이후 50여 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브랜드 紹介(소개)
국내 종합비타민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_SLIDE_4_
시advantage유율
출처 : http://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798
종합비타민 시장은 2000년대 이후 매년 5%이상 매년 꾸준히 성장 (연간 5500억원 규모 추산)
비타민 시장의 선두주자, ‘아로나민’
_SLIDE_5_
매출
일동제약 ‘아로나민’의 매출은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으나
전체적인 비타민 시장 제품의 매출 하락세
_SLIDE_6_
브랜드 확장 전술
_SLIDE_7_
INTERVIEW
천안 ‘조인약국’
판매율이 높은 비타민제
외국 종합비타민 선호도가 높음
실상 우리나라 종합비타민과 효…(생략(省略))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 ,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의약보건레포트 ,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 시사점
아로나민 紹介와 IMC전략(strategy)analysis 및 시사점
설명
레포트/의약보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