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kr 롯데 닷컴 -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 시너지 效果(효과)를 위한 전략적 e-business 활동 事例 분석 > aflash7 | flash.kr report

롯데 닷컴 -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 시너지 效果(효과)를 위한 전략적 e-business 활동 事例 분석 > aflash7

본문 바로가기

aflash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 닷컴 -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 시너지 效果(효과)를 위한 전략적 e-business 활동 事例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9:25

본문




Download : 롯데 닷컴 -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를 위한 전략적 e-business 활동 사례 분석.ppt




[경영학]롯데닷컴마케팅사례분석 , 롯데 닷컴 -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를 위한 전략적 e-business 활동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롯데 닷컴 -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를 위한 전략적 e-business 활동 사례 분석.ppt( 95 )









[경영학]롯데닷컴marketing 事例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닷컴의 marketing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다.롯데 닷컴 -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 시너지 效果(효과)를 위한 전략적 e-business 활동 事例 분석



::: About Company :::

::: Market Analysis & Situational Analysis :::

::: Target Analysis :::

::: 마케팅전술 分析(분석) :::



1. 고객만족 강화
① 회원정보 통합을 통한 고객만족 추진 – 온/오프라인 통합 → 초기 회원확보 용이(현재 약 750만 명의 회원 보유)
② 한걸음 나아가 맴버쉽 카드를 활용한 적립금 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만족강화
③ 고객만족정책을 활용한 안정적인 수익구조 모색 (맴버쉽 혜택을 통한 구매유도 등)

2. 온-라인/오프라인의 적극적 통합
① 롯데가 누리망 쇼핑몰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사업에서 가지고 있는 우월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 다는 기본 원칙 – 클릭 앤 모르타르 전술의 core
② 세븐일레븐 점포망 – 롯데닷컴의 물류 포스트 역할
③ 주문 및 지불처리 뿐만 아니라 기존에 가지고 있는 물류 및 유통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 - 통합적 관리를 통한 높은 품질의 서비스
④ 여행, 금융, 소매상점 등 사업아이템의 다방면 개발을 통해 기업이념인 ‘고객 속으로’ 를 실현

3. 콘텐츠 & 커뮤니티확장 및 제휴
① 고객이 사이트에 오래토…(skip)


설명
롯데%20닷컴%20-%20온라인과%20오프라인%20시너지%20효과를%20위한%20전략적%20e-business%20활동%20사례%20분석_ppt_01.gif 롯데%20닷컴%20-%20온라인과%20오프라인%20시너지%20효과를%20위한%20전략적%20e-business%20활동%20사례%20분석_ppt_02.gif 롯데%20닷컴%20-%20온라인과%20오프라인%20시너지%20효과를%20위한%20전략적%20e-business%20활동%20사례%20분석_ppt_03.gif 롯데%20닷컴%20-%20온라인과%20오프라인%20시너지%20효과를%20위한%20전략적%20e-business%20활동%20사례%20분석_ppt_04.gif 롯데%20닷컴%20-%20온라인과%20오프라인%20시너지%20효과를%20위한%20전략적%20e-business%20활동%20사례%20분석_ppt_05.gif 롯데%20닷컴%20-%20온라인과%20오프라인%20시너지%20효과를%20위한%20전략적%20e-business%20활동%20사례%20분석_ppt_06.gif
롯데닷컴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Total 6,78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lash.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lash.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