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브랜드analysis(분석) 및 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4Pstrategyanalysis(분석) 과 노스페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0:06
본문
Download : 노스페이스 브랜드분석및 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노스페이스 장기적전략 제안.pptx
로고에 3개로 나누어진 심볼은 노스페이스가 태어났던 1960년대 당시 가장 오르기 힘들다고 여겨졌던 알프스 3대 북벽인 아이거, 그랑조라스, 마터포른을 상징한다.
NORTH FACE 란
_SLIDE_3_
_SLIDE_4_
Contents
아웃도어 시장과 노스페이스
1.
노스페이스 marketing 전략(strategy)
2.
노스페이스의 영향력
3.
설문지 analysis결과
4.
5.
conclusion 및 장기적전략(strategy)
_SLIDE_5_
Outdoor 브랜드 시장과 NORTH FACE
- 주 5일 근무제
- Well-being 라이프 스타일
등산 인구의 지속적인 증가
아웃트로 패션의 확산
아웃도어 시장 성장요인
_SLIDE_6_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2xxx년 매출과 시장 점유율
브랜드명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콜롬비아
매출액
5300억원
4200억원
3100억원
2400억원
1800억원
매출 증가율
18%
17%
29%
33%
33%
[2xxx년 브랜드별 매출액]
_SLIDE_7_
선정요인
아웃도어 브랜드 업계 1위
- 외부요인에 영향이 큰 상품결정 요인
Outdoor 브랜드 시장과 NORTH FACE
_SLIDE_8_
NORTH FACE marketing
_SLIDE_9_
Strengths
실용성과 캐주얼 한 디자인
소비자의 높은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
현장테스트를 통한 기술력 및 상품력
산악회 및 각종 대회 중심으로 한 뛰어난 marketing 력
Weaknesses
일시적 트렌드 위험성
가방과 점퍼 외의 제품의 약세
상대적 높은 가격대
젊은 고객이 대거 흡수 되면서 기존의
중장년 고객의 이탈 가능성
Opportunities
여가문화 및 웰…(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노스페이스 브랜드분석및 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노스페이스 장기적전략 제안.pptx( 48 )
순서
노스페이스,브랜드,노스페이스,마케팅,SWOT,P전략과,노스페이스,장기적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노스페이스 브랜드analysis(분석) 및 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4Pstrategyanalysis(분석) 과 노스페이스 장기적strategy 제안
노스페이스 브랜드analysis(분석) 및 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4Pstrategyanalysis(분석) 과 노스페이스 장기적strategy 제안
노스페이스 브랜드분석및 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노스페이스 장기적전략 제안 , 노스페이스 브랜드분석및 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노스페이스 장기적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노스페이스 브랜드 노스페이스 마케팅 SWOT P전략과 노스페이스 장기적전략 제안
_SLIDE_1_
노스페이스.
_SLIDE_2_
노스페이스 로고에는 왜 알프스 3대 북벽이 있을까
노스페이스라는 이름은 북바눅 높은 산들의 가장 춥고 바람이 거센 북쪽 먼, ‘북벽’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