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8:54
본문
Download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pptx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경영경제레포트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_SLIDE_1_
남성고객을 위한
맨스튜디오
IN 아리따움
_SLIDE_2_
목 차
conclusion(결론) 및 한계점
참고data(資料)
선정동기
1
environment分析
시장 分析
소비자 分析
경쟁사 分析
3
6
5
marketing strategy
4
가격 strategy
STP 설정
상품 strategy
서비스 strategy
매장 strategy
목표(goal) 설정
판매촉진 strategy
조사목적
2
자사 分析
_SLIDE_3_
주제 선정 동기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 화장품시장이 35%에 육박하면서 그 중요성이 점차 확대되어지고 있고, 우리 나라의 남성 화장품시장의 성장률도 높으나, 전문 매장이 거의 전무하기 때문에 남성을 위한 전문 매장을 만들고 발전시키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리따움의 여성지향적 포지셔닝으로 30퍼센트에 달하는 잠재적 시장을 포기해야 할 리스크에 처해있다 때문에 체질改善(개선) 을 통한 남성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에 노력을 기울어야 할 피료썽이 부각된다
아시아투데이=최민지
_SLIDE_5_
전체 화장품 시장의 성장률 (년간)
5%
세계
VS
한국
10%
data(資料): 자사발표 실적
environment 分析 - 시장 分析
_SLIDE_6_
data(資料): 자사발표 실적
2xxx년, 남성화장품 시장은 전체 화장품시장에서 9.1%를 차지…(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pptx( 96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순서
설명
다.
“뷰티업계 트렌드 어떻게 진화했나”(2xxx)
_SLIDE_4_
조사목적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남성화장품의
점유율을 높일 필요가 있음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전체 화장품 시장 7조9000억 원 에서 절반이 넘는 4조5000억 원 가량을 점유하고 있으며, 화장품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2xxx년 화장품 시장 규모는 8조4000억 원에 이를 展望(전망) 이며 특히 브랜드 샵 규모가 2조원대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뷰티업계 트렌드 어떻게 진화했나”(2xxx)
국내 시장에서 남성화장품 시장이 확대되어 전체 화장품 시장 중 남성 화장품 시장이 30퍼센트를 웃도는 수준에 이를 것이라는 conclusion(결론)에 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