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example(사례)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8:04
본문
Download : G20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사례비교.pptx
설명
순서
Download : G20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사례비교.pptx( 52 )
_SLIDE_1_
G20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사례(instance)비교
_SLIDE_2_
목 차
행사개요
Objective / Budget 비교
Message Decision 비교
Media Decision 비교
G20와 여수박람회 Evaluation
_SLIDE_3_
행사개요
2010년 서울 G20 정상회의
(2010 G-20 Seoul summit)
2012 여수세계박람회
(Expo 2012 Yeosu Korea)
세계 정상회의
2010. 11. 11~2010. 11. 12
서울 삼성동 코엑스
G20 회원국은 기존 G7 회원국과 신흥경제 12개국, 그리고 유럽연합(EU) 등 20개국으로 구성.
세계경제의 중요 이슈들을 토론
인정엑스포(공인엑스포)
2012.5.12~2012.08.12(93일간)
전남 여수시 여수신항 일대
820만명의 관람객
아시아 31개국, 미주 20개국, 유럽 22개국, 중동 6개국, 아프리카 26개국 ...
_SLIDE_1_
G20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사례(instance)비교
_SLIDE_2_
목 차
행사개요
Objective / Budget 비교
Message Decision 비교
Media Decision 비교
G20와 여수박람회 Evaluation
_SLIDE_3_
행사개요
2xxx년 서울 G20 정상회의
(2xxx G-20 Seoul summit)
2012 여수세계박람회
(Expo 2012 Yeosu Korea)
세계 정상회의
2xxx. 11. 11~2xxx. 11. 12
서울 삼성동 코엑스
G20 회원국은 기존 G7 회원국과 신흥경제 12개국, 그리고 유럽연합(EU) 등 20개국으로 구성.
세계경제의 중요 이슈들을 토론
인정엑스포(공인엑스포)
2012.5.12~2012.08.12(93일간)
전남 여수시 여수신항 일대
820만명의 관람객
아시아 31개국, 미주 20개국, 유럽 22개국, 중동 6개국, 아프리카 26개국 등 총 105개국과 10개 국제기구 참여
_SLIDE_4_
Advertising Objective / Budget
Informative/Reminder Advertising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의 강점과 아름다움을 부각시킴으로써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인지, 지식, 호의 증가를 목적으로 한 광고안
2. Persuasive Advertising
공공장소에서 선진文化(문화)市民으로서의 모범을 보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치르자는 설득형 광고 안
Informative Advertising
광고의 분위기와 배경을 통해 엑스포의 주제 암시, 자세한 내용보다는 여수엑스포에 대한 인지도를 쌓기 위한 광고
2. Persuasive Advertising
once in a life time experience 임을 강조, 어느정도의 인지도가 쌓인 이후 국민들의 참여를 직접적으로 유도하기 위한 광고, 여수엑스포에 대한 포지셔닝과 브랜드 강화…(To be continued )
G20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example(사례) 비교
G와,여수세계박람회,광고,사례비교,경영경제,레포트
G20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사례비교 , G20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사례비교경영경제레포트 , G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사례비교
레포트/경영경제






G20와 여수세계박람회 광고 example(사례) 비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