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해상insur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1:56
본문
Download : 전자무역,해상보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전자무역,해상insur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전자무역,해상보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자무역,해상보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전자무역 해상보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전자무역,해상보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0 )
_SLIDE_1_
전자무역과 해상保險(보험)
_SLIDE_2_
전자무역의 관념
전자해상保險(보험) 의 도입 배경
전자해상保險(보험) 의 내역
전자해상保險(보험) 계약절차
전자해상保險(보험) 의 효용성
전자무역과 해상保險(보험) 의 example(사례)
전자해상保險(보험) 의 drawback(걸점) 및 발전방향
conclusion
_SLIDE_3_
전자무역의 관념
무역의 전부 또는 일부가 컴퓨터 등 정보처리 능력을 가진
장치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거래
전자무역이란
표준화된 무역서식을 서로 합의된 표준에 따라 전자문서를
만들어 컴퓨터 및 통신을 매개로 상호 교환하는 것을 의미
무역 EDI란
_SLIDE_4_
전자무역의 도입배경
IT혁명 및 글로벌 경쟁시대로의 진입이 가속화
새로운 무역패러다임으로의 조기 전환이 중요한 시점
Internet은 글로벌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훨씬 적은 비용
효율적인 거래처 발굴이 가능하고 시장을 확대
U-trade
Hub
무역은 지난 40년간 우리 경제성장의 견인차 역할
무역 1조달러 달성을 위해서는 무역인프라를 선진화
_SLIDE_5_
전자무역의 발전
U-trade
Hub
모든 무역업무를 단절 없이 처리할 수 있는
싱글 윈도우 관념의 `Internet 기반 전자무역플랫폼
모든 정보가 전자문서보관소에 통합 저장되기 때문에
완벽한‘종이 없는 무역(Paperless Trade)’시대가 개막
_SLIDE_6_
전자해상保險(보험) 의 도입배경
무역 측면
해상保險(보험) 도 화물의 대금결제와 통관을 위한 부속서류로서의 부수기능을
수행하는 중요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요무역거래에 있어서
신속함과 불필요한 비용감소를 위해 전자해상保險(보험) 의 도입이 필요
保險(보험) 측면
오프라인에서는 해상保險(보험) 의 계약과 사고 발생 시, 처리 과정 등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듬.
전자해상保險(보험) 을 통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_SLIDE_7_
전자무역의 내역
외환은행, 무역서류 전자교환‘e-Nego서비스’처음
e-Nego서비스는
국가전자무역플랫…(생략(省略))
순서
전자무역,해상insur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전자무역,해상보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