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kr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flash5 | flash.kr report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flash5

본문 바로가기

aflash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5:21

본문




Download :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_SLIDE_1_
J-Aqua

_SLIDE_2_
목차
플래그쉽 스토어란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한 기대 effect
플래그쉽 스토어의 the gist 전략(戰略) 및 事例(사례)
기업 analysis
J-Aqua 목적 및 컨셉
J-Aqua SWAT analysis
J-Aqua 세부계획
J-Aqua 기대effect
결 론
_SLIDE_3_
플래그쉽 스토어 (Flagship store)
브랜드 특유의 컨셉에 부합하는 목표(goal)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는 差別화 된 독립 매장.
전체 유통망에서의 해당 브랜드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궁극적으로는 매출 확대를 이루는 것을 목표(goal)로 하는 매장형태.

_SLIDE_4_
플래그쉽 스토어의 기대 effect
기업입장
브랜드 이미지의 差別화
소비자들의 체험을 통한 관계 구축

소비자 입장
한 매장에서 원 스톱으로 쇼핑가능
독특한 경험
_SLIDE_5_
플래그쉽 스토어의 the gist전략(戰略)
差別화 - 현재까지의 일반적인 플래그쉽 스토어는 주로 전자, 패션 등의 특정산업과 초기 투자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공통적 현상.

差別화 방법
체험 marketing 호로그램을 개발
플래그쉽 스토어 자체의 差別화

conclusion : 20대 타겟에게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는 진로제이 플래그쉽 스토어의 확실한 컨셉과 체험 marketing 호로그램 개발이 필요.

_SLIDE_6_
모바일 쿠폰과 다양한 주제의 공연으로 호기심 유발 및 기업의 이미지 쇄신 effect
1. 두근두근 Tomorrow
플래그쉽 스토어 事例(사례)
_SLIDE_7_
사이트에서 카페 공개
순위 상승
1. 두근두근 Tomorrow
플래그쉽 스토어 事例(사례)
_SLIDE_8_
2. Chivas Regal
플래그쉽 스토어 事例(사례)
_SLIDE_9_
生백세주데이
백세주병 시그내쳐
특유의 기본안주
상세한 메뉴설명(explanation)
타켓팅 연령에 맞춤
플래그쉽 스토어 事例(사례)
3. 백세주 마을
_SLIDE_10_
참이슬本家 이름의 컨셉과는 다르게 실제로 매장에서 술을 마…(省略)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플래그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lash.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lash.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