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kr 추구해야 할 교사상 > aflash2 | flash.kr report

추구해야 할 교사상 > aflash2

본문 바로가기

aflash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추구해야 할 교사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8:04

본문




Download : 추구해야 할 교사상.hwp






(2) 교사의 개인적인 관심과 노력의 문제
자기 교과에 대한 자부심이 적고, 자기 교과를 그다지 좋아하지도 않는 것 같다.

(4) 교수 내용과 방법의 구태성
교수 내용과 방법이 여전히 재래식이다. 수업에 대한 체계적인 평가 체제도 없는 실정이다. 그렇다 보니 교사의 수업에 대한 기대가 떨어지고, 자연스럽게 수업에 갖는 관심과 열정이 떨어진다. 추구해야%20할%20교사상_hwp_01.gif 추구해야%20할%20교사상_hwp_02.gif 추구해야%20할%20교사상_hwp_03.gif 추구해야%20할%20교사상_hwp_04.gif 추구해야%20할%20교사상_hwp_05.gif 추구해야%20할%20교사상_hwp_06.gif





교육철학레포트
추구해야 할 교사상

순서

▷ 목차 ◁

Ⅰ. 서론
1. 연구의 의의
2. 연구의 목적
3. 연구의 방향

Ⅱ. 실습 전 정립되어 있던 바람직한 교사상

Ⅲ. 본론
1. 업무 및 동료 교사들과의 관계에서의 교사
2. 교사와 학생의 관계에서의 교사
3. 수업에서의 교사업무

Ⅳ. 바람직한 교사상
Ⅴ. 결론


(1) 교사의 업무부담
교사의 하루 일과를 보면 하루 3~4시간의 정규 수업, 담임 업무 (상담/생활지도/학급경영), 교내 맡은 업무, 교과 협의 업무, 기타 대외 업무 등 주어진 업무가 많고, 게다가 보충수업 및 야간 자율학습 감독까지 실제 교사가 수업 준비나 자기 계발/연수에 힘을 쏟을 여유가 없어 보인다.

(3) 수업에 대한 평가/지원체제가 미흡
실제 교사가 수업을 어떻게 하든 상관없는 풍토가 있따 교사로 하여금 수업을 더 잘하게 하는 동기를 유발하는 어떠한 인센티브도 없다.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다.교육철학레포트 , 추구해야 할 교사상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추구해야 할 교사상.hwp( 72 )





추구해야 할 교사상에 대한 글입니다. 실제 교실은 예전과 크게 다름없이 활력이 없고,…(생략(省略))
추구해야 할 교사상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lash.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lash.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