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kr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술 연구 > aflash2 | flash.kr report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술 연구 > aflash2

본문 바로가기

aflash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술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1:42

본문




Download :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hwp








최근에는 the twenty-first century 전자 산업의 point으로 성장한 디지털 기술 관련 사업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미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디지털 TV와 IMT-2000을 포함한 정보통신 사업에 자원을 집중하고 있다.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1.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2_.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3_.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4_.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5_.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




7쪽
[marketing ]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分析(분석) 및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주요 생산 제품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디지털TV, 모니터, PDP 등의 디스플레이 기기, CD-ROM 드라이브와 홈시어터 등 멀티미디어 제품 그리고 교환 전송장비, 이동통신장비, 네트워크장비, 이동단말기 등의 정보통신 제품이다.

목 차■회 사 개 요■사 업 영 역 및 주 요 생 산 품■스 포 츠 마 케 팅■트 롬 세 탁 기 의 성 공 비 결■트 롬 세 탁 기 의 키 워 드■체 험 마 케 팅 과 구 전 마 케 팅■세 탁 기 의 대 명 사 트 롬■트 럼 돌 풍■광 고
다.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술 연구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


Download :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hwp( 39 )


■ 회사개요




설명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술 연구
LG전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각국에 진출한 73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marketing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 승부사업을 중심으로 한 주력 사업 분야의 point 역량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새 천년의 첨단 전자 산업을 대표하고자 하는 `디지털 LG`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lash.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lash.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