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술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1:42
본문
Download :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hwp
최근에는 the twenty-first century 전자 산업의 point으로 성장한 디지털 기술 관련 사업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미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디지털 TV와 IMT-2000을 포함한 정보통신 사업에 자원을 집중하고 있다.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LG%EC%A0%84%EC%9E%90%20%ED%8A%B8%EB%A1%AC%EC%84%B8%ED%83%81%EA%B8%B0%EC%9D%98%20SWOT%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97%B0%EA%B5%AC-8200_01.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LG%EC%A0%84%EC%9E%90%20%ED%8A%B8%EB%A1%AC%EC%84%B8%ED%83%81%EA%B8%B0%EC%9D%98%20SWOT%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97%B0%EA%B5%AC-8200_02_.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LG%EC%A0%84%EC%9E%90%20%ED%8A%B8%EB%A1%AC%EC%84%B8%ED%83%81%EA%B8%B0%EC%9D%98%20SWOT%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97%B0%EA%B5%AC-8200_03_.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LG%EC%A0%84%EC%9E%90%20%ED%8A%B8%EB%A1%AC%EC%84%B8%ED%83%81%EA%B8%B0%EC%9D%98%20SWOT%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97%B0%EA%B5%AC-8200_04_.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8200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LG%EC%A0%84%EC%9E%90%20%ED%8A%B8%EB%A1%AC%EC%84%B8%ED%83%81%EA%B8%B0%EC%9D%98%20SWOT%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C%97%B0%EA%B5%AC-8200_05_.gif)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
7쪽
[marketing ]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分析(분석) 및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주요 생산 제품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디지털TV, 모니터, PDP 등의 디스플레이 기기, CD-ROM 드라이브와 홈시어터 등 멀티미디어 제품 그리고 교환 전송장비, 이동통신장비, 네트워크장비, 이동단말기 등의 정보통신 제품이다.
목 차■회 사 개 요■사 업 영 역 및 주 요 생 산 품■스 포 츠 마 케 팅■트 롬 세 탁 기 의 성 공 비 결■트 롬 세 탁 기 의 키 워 드■체 험 마 케 팅 과 구 전 마 케 팅■세 탁 기 의 대 명 사 트 롬■트 럼 돌 풍■광 고
다.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술 연구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
Download :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연구.hwp( 39 )
■ 회사개요
설명
[마케팅] LG전자 트롬세탁기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술 연구
LG전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각국에 진출한 73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marketing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 승부사업을 중심으로 한 주력 사업 분야의 point 역량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새 천년의 첨단 전자 산업을 대표하고자 하는 `디지털 LG`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