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게임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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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0 0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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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PG이기 때문에 화려한 그래픽대신 이스(YS)류의 2D그래픽을 사용하고 색감은 깔끔하고 눈에 띄는 색 위주로 사용합니다. 2D그래픽을 사용하는 대신 케릭터, 혹은 중요 이벤트 등 은 성우 등의 기용으로 대사를 직접 읊어주는 것으로 연극을 보는 결과 를 증대시키고 화려한 CG를 이용하여 결과 를 최대치로 끌어올립니다. 다이온 제국과 아르테스 왕국인대 다이온제국의 아르테스 침략은 플레이어가 직접 컨트롤하는게 아니라 스크롤 형식으로 그냥 넘어가고 주인공은 아르테스 내에서 일어나는 자잘한 이벤트와 나중에 일어나는 복수를 담당하게 됩니다. 대략 파트1(제1장)과 같은 경우는 온화한 아르테스를 배경으로 자잘한 작은 사건과 그에 맞는 해결책, 왕이 주는 작은 임무의 수행 등 이 게임의 주된 내용이겠고 후반부 복수에서는 약간은 많은 전투와 그 전 단계(전 막)에서 얻은 아이템들과 스킬(혹은 레벨)로 자신이 원하는 복수를 할 수 있는 길을 마련하는 것이 플레이어의 목적입니다. 1시간은 낮 1시간은 밤으로 리얼타임형태의 ARPG이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alteration(변화) 하고 주인공의 시야alteration(변화) 또는 능력치 alteration(변화) 에 influence을 미치게합니다.
시간 槪念: 하루를 2시간으로잡습니다. 아르테스 내에서도 왕국근처에 3개의 작은 마을을 등장시킬예정이며 그 마을에서 카이의 복수와 관련된 이벤트들이 진행됩니다.
3.컨셉 리스트 작성
이게임의 부제가 햄릿입니다.
공간 槪念 설정: 공간은 가장크게 나누면 두 나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중후반적인 봉건적사회를 기반으로 게임의 세계관을 잡습니다. 이 게임의 특징이라 함은 극과 같은 장 형식의 진행입니다. 비극적인 복수가 또다른 복수를 낳게 되는 햄릿. 약간의 변형은 있지만 주제가 복수로 책정되어있고 , 또한 마지막반전에서는 그 착햇던 주인공이 자신의 기득권을 뺏기지 않으려고 악행을 저지른다는 복선이 깔려있습니다. 하지만 햄릿이라는 부제를 낮…(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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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관: 햄릿을 부제로 선택한만큼 약 15-6세기 중세시대의 세계관을 관점으로 합니다.